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움이 될 수 있는 포렉스 팁

카테고리 없음

by 은행왕뱅킹엄마친구아들 2020. 6. 14. 03:20

본문


도움이 될 수 있는 포렉스 팁



많은 사람들은 포렉스 거래가 지나치게 복잡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포렉스는 적절한 연구가 선행되지 않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외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외환시장은 선물거래나 옵션, 주식시장보다 훨씬 더 경제에 의존하고 있다.


외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계정 부족, 무역 불균형, 금리, 재정 및 통화 정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초체력을 이해하지 못한 채 거래하는 것은 재앙이 될 수 있다.




포렉스 로봇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이 로봇들은 주로 그것을 개발하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벌고 그것을 사는 사람들을 위해 거의 벌지 않는다.


당신이 거래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당신의 돈을 모두 당신 스스로 어디에 둘 것인지에 대해 결정을 내리십시오.




손실을 입지 않도록 마진을 주의해서 사용하십시오.


이윤은 당신의 이윤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마진을 함부로 사용하면 잠재적인 이익보다 더 많은 이익을 잃을 수 있다.


마진을 맞교환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위치가 매우 안정적이고 부족할 위험이 최소일 때 입니다.




포렉스 시장과 어떤 종류의 거래도 할 때 활용해야 하는 일일 차트는 물론 4시간도 있다.


15분마다 포렉스 차트를 받을 수 있어! 이러한 짧은 주기의 단점은 운에 의해 영향을 받는 임의의 변동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실제 추세를 파악하고 빠른 손실을 방지하려면 더 긴 주기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포렉스 시장을 거래하는 것을 처음이라면,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한 두 개의 시장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을 압도할 뿐이고 아마도 혼란스러운 좌절감을 야기할 것이다.


주요 통화 쌍만 사용한다면 성공 가능성이 더 높고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시장에 따라 매번 다른 위치에서 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같은 포지션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외환딜러들은 스스로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잠재적인 이익을 놓치는 경향이 있다.


성공하고 싶다면 현재 시장의 동향에 따라 자신의 입장을 바꿔라.




정지손실을 이용하는 것은 당신의 외환거래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 자신의 거래 계좌를 위해 만들어진 보험과 같다.


정지손실점을 설정하지 않으면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큰 변동이 일어날 수 있고 그 결과 상당한 손실이 발생한다.


자본을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며, 손실 방지 설정을 배치하는 것은 그것을 달성할 것이다.




포렉스 상인들은 그들이 초보자들이거나 그들이 오랜 시간 동안 그 안에 머물 인내심이 없다면 시장을 상대로 거래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초보자나 노련한 장사꾼들은 모두 현재의 추세와 싸운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포렉스 시장에서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언제 시장에 머물러야 할지, 언제 나갈지 알아야 한다.


많은 상인들은 그들의 손실을 만회할 희망으로 그것이 하락한 후에도 시장에 너무 오랫동안 머무를 것이다.


이것은 결코 좋은 전략이 아니다.


특히 당신이 이미 마진을 거의 다 채울 정도라면 더욱 그렇다.




성공적인 포렉스 상인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그것은 한 단어 - 집요하다.


모든 상인은 흥망성쇠가 있고, 때로는 나쁜 날들이 좋은 날보다 더 많다.


승리하는 트레이더들은 그들의 계획을 고수하고, 패배자들은 역경의 첫 징후에 중도 하차한다.


전망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으면 턱을 치켜들고 버티면 성공할 것이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포렉스와의 거래는 거래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울 뿐이다.


위 기사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충고를 받아들이면 포렉스 무역에서 교육받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